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20230228 호캉스(feat.롯데시티호텔 구로)

by yulmussi 2023. 3. 3.
반응형

롯데시티호텔 구로 객실의 일부 사진(침대귀퉁이 책상과 의자)
객실 침대 귀퉁이

2월의 마지막 날
휴가는 쓴 지 얼마 안 돼서 쓰기가 애매해서 안 쓰고, 퇴근하자마자 달려갔다
늦게 가서 그런지 원래 그런지 모르겠지만 고층은 없다고 해서 중층으로 배정받았다.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00 지벨리비즈플라자 
문의: 02-6210-1000
 

예약정보

  • 예약사이트: 야놀자
  • 상품명: 스탠더드 더블 24시간 STAY 오후 15시 체크아웃 - 조식 불포함
  • 가격: 10만 원 이하 (카카오페이, 토스, 삼성카드등 각종 할인 가능) 

 
여행지가 아닌 이상 레이트체크아웃을 선호하는 편이다.
예전에는 그래도 신라스테이나 여의도 글래드 호텔등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한 곳이 좀 더 있었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내가 못 찾은 건지) 여기 구로 밖에는 없더라..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티린이는 어디서 본건 있어서 평점은 해야겠고,  별 반개는 못해서.. 3.5 못해서 4로...)

평점: ★★★★☆
 
위치

  •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기준 구로 디지털단지역에서 내려서 도보 10분 거리
  • 자차가 있으면 주차장이 넓어 괜찮다고 했는데, 나는 뚜벅이라 갠적으로 위치가 조금 아쉬운 느낌.

 
주변환경

  • (안 먹어봤으니 맛집인지는 모르겠고) 근처에 사무실이 많아서 거의 모든 종류의 식당들이 있다. 
  • 호텔 정문기준 왼쪽으로 돌아가면 폴바셋, KFC가 바로 있고,
  • 로비에 city express라고 간단한 간식류와 구매 가능한 자판기가 있다.

 
객실

  • 비즈니스호텔이라 1인 기준으로는 알맞은 사이즈이다. 늦게 간 탓인지 중층에 배정되어서 그런지 뷰는... 포기.. 
  • 침대 옆에 간이 테이블 및 의자 있고 
  • 금고, 가운등 구비되어 있고, 옷걸이도 6~8개 사이로 넉넉한 편.
  • 미니바에는 생수 2병, 현미녹차 티백, 블루마운틴 원두커피 티백이 있었는데..
  • 컵이... 없었음. 다른 후기 보니 종이컵이 있어야 했는데, 없나 보다 하고 그냥 말음..ㅎㅎ 
  • 침구는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욕실

  • 욕조 있음 (1인용)
  • 샤워타올2, 일반타올 3
  • 미끄럼방지 패드 있음 
  • 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바디로션 있음
  • 빗, 샤워캡 있음
  • 그러나 치약, 칫솔 없음 (당연히 구입가능한데 비싸니깐 따로 준비해 가는 것이...)

 
부대시설
이용하진 않았지만

  • 피트니스장
  • c'cafe (조식 미리 예약 안 했을 경우 체크인 시 예약하면 할인 가능)
  • 렌터카

그 외
이번에 체크인하면서 롯데호텔 리워즈 가입했는데,

나중에 이걸로 예약하면 더 좋은 가성비(다른 후기 보니 6~7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겠더라 
아 그리고 객실 카드키는 우드 (그냥 그렇다고..ㅎㅎ)

화장실 휴지가 갱장히 얇음ㅋㅋㅋㅋ
 
꿈같은 1박 2일의 호캉스는 만족스러웠다.
혼자 족발 먹고 콜라 마시고 한없이 게을러졌다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