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20230314 칼리프하우스

by yulmussi 2023. 3. 15.
반응형

칼리프하우스 내부 조각상과 나무

날씨 좋은데 추우네..

 

그래도 햇살 좋으니

예전에 갔던, 한적해서 좋았던 카페 다시 가볼려고 왔더니 

 

2년 만에 세상 힙한 카페로 바뀌어져 있었다.

 

CALIFHOUSE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9길 29-8
문의: 549-8885
영업시간: 11:00~23:30 (금~토: 11:00~01:00)

분위기가 아주 싹 바뀌었더라..

힙한 카페들은 사람이 많고 해서 여기로 온 건데 ㅎㅎ

 

무슨 웨딩샵같아요

 

들어가면 무슨 카드 주면서 QR찍으면 메뉴판 나오니 거기서 고르라고..

매장 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메인(?)좌석은 카운터 맞은편을 돌아 2층으로 가면 있는 것 같더라

(2년 전에는 밖으로 나가면 야외 테라스 좌석이 한 테이블만 있어서 개꿀이었는데..)

 

이번에는 사람들은 피해

카운터 쪽 2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더워.. 2023년 인스타감성스타일 카페다.. 노출콘크리트 뭐.. 이런..ㅎㅎ)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그곳에 자리잡았지

 

나이들어서 

핫플보다는 사람없는 한적하고 여유로운게 좋던데 

(압구정가서 사람 없는 곳 찾는게 레전드)

 

총평 : 사진찍기 좋은 곳

 

여기저기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고,

갤러리 느낌

곳곳에 좌석이 있는 것은 좋지만

비워놨어도 좋았겠다 ..

 

나는 나이가 들기도 했고 ㅎㅎ

아싸재질이라 너무 대놓고 핫플이요 하는 카페는 ..... 

 

물론 인테리어 유럽풍으로 깔끔하고 고급지고

직원들도 힙하고 좋아요 🙆‍♀️

 

 

아, 그런데 또간집 바나나푸딩 여기였다고? ㅋㅋㅋㅋㅋㅋ 몰랐네.. 

그런데 알았어도 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