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일상] 델픽 - 북촌

by yulmussi 2023. 4. 18.
반응형

델픽 내부

 

요즘 친구가 차에 쫌 꽂혀있는데

가보고 싶은 찻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북촌 티(tea) 카페

 

델픽 

 

DELPHIC 델픽

현대적 감각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델픽, 일상의 균형을 위한 차

delphic.kr

주소: 서울 종로구 계동길 84-3 2층 
문의: 02-742-9147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차보다는 커피를 선호하지만,

차분해지고 

고요해지는 데는 차가 좋은 것 같다

 

하프커피에서 좀 더 가서 우측 골목으로 가면 나오는데

갤러리 같은 느낌이다

 

흰색간판이 있고

입구는 우측에 보면 큰 조형물 2개가 있는데, 그 조형물을 끼고 지나쳐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1층은 전시회 같은 뭐 그런 곳이었는데,

차 마시고 내려오니 이미 닫아서 구경은 할 수 없었고,

 

델픽은 2층에 있다!

들어서면 공간 2/3는 다기용품들이 있고, 한쪽에 바 형식의 좌석이 있는데 많지는 않다

외부 좌석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엔 외부좌석 이용해도 좋을 듯!

 

우리가 방문했을 때 다행히 일어나는 커플이 있어서 바로 앉았는데 

보통은 대기가 있다고 하니 테이블링 앱으로 대기현황 확인하고 가면 좋음

 

 

델픽 시그니쳐 티 

각 9.0

Mili Fili 밀리필리 

Katy Did 케이티 디드 

De Mitera 드 미테라 

Artemis 아르테미스 

Fig.1 피그원

 

세트도 있는데 시그니쳐 티 1종+ 디저트 1종  15.0

 

말차라테나 밀크티등(7.5)도 있고, 많이 마시는 듯..

타르트, 스콘류의 디저트종류도 있다.

 

나와 친구는

드미테라 9.0 ...(?) 아마도..?

아르테미스 9.0

카야버터 스콘 7.5 

이렇게 주문을 했고, (세트+차1)

주문을 하면 직원이 직접 차를 우려서 한 입 다과와 함께 내준다.

 

델픽 시그니쳐 차와 스콘
왼: 드미테라(?), 가운데: 카야버터스콘, 오:아르테미스

 

다른 것도 맛있겠으나

카야버터 스콘은 진짜 대박적이다.......

 

그런데 사실 내가 차알못이라 그런지.. 아르테미스 쪼꼼 화장품 맛...

(제성해여 저는 그냥 둥굴레차나 마실게요... 저려미 입맛 ㅜ)

 

그럼에도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맘에 들고

(카야스콘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북촌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델픽 쇼룸이었다!!! 

 

그리고 찻잔이 진짜 이뿨 (비싸지만) ㅋㅋㅋ

아르테미스 찻 잔 55,000원ㅋㅋㅋㅋ 사진에 잘 안 담겨서 그런데 예쁨 진짜.

 

반응형

댓글